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D80클럽 부경방(부산 경남 방)에서 창원에 있는 플로방스 라는 웨딩카페에서 스튜디오 촬영을 했다. 나에게 있어서는 처음 찍어보는 스튜디오 촬영. 언제나 밖에서 찍다가 실내에서 동조기라는 것을 달고도 찍어보았다. 라이트에 따라서 엄청나게 달라보이는 사진. 내가 찍는 사진에 약간 짜증이 나는 시점에 있어서 라이트와 스트로브는 또 다른 재미를 느끼게 만들어주었다. 좀 더 강인하고 좀 더 임팩트있는 사진...그러면서 부드러운 사진...쨍한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

좀 더 내공을 쌓아야겠지? ㅎㅎ